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4권1호_01_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구매 경험에 관한 연구 : 인구사회학적 변인, 성격 5요인, 소비 성향 등 개인 특성을 중심으로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4권1호_01_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구매 경험에 관한 연구 : 인구사회학적 변인, 성격 5요인, 소비 성향 등 개인 특성을 …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4-03-14 16:39
조회수
82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24권1호_01 이모란.pdf (659.3K)

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구매 경험에 관한 연구 : 인구사회학적 변인, 성격 5요인, 소비 성향 등 개인 특성을 중심으로



Unveiling the Live Commerce Consumer Landscape: Focusing on personal characteristic factors





이 모 란



Mo Ran Y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