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서브비주얼이미지

24권1호_02_사회적기업의 SNS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지원 인식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> 논문검색

논문검색

24권1호_02_사회적기업의 SNS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지원 인식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
작성자
편집위원회
등록일
24-03-14 16:40
조회수
91
첨부파일

[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]24권1호_02 박소영.pdf (651.3K)

사회적기업의 SNS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지원 인식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


The Effect of SNS Content Attributes of Social Enterprises on Social Support Awareness and Continued Use Intention





박 소 영 · 김 정 욱 · 오 재 신



Soyoung Park · Jeongwook Kim · Jaesin Oh